이나즈마 일레븐 GO 갤럭시 32화 자막


이나즈마 일레븐

GO
갤럭시

32화
숲의 행성 라토니크!

Inazuma11go GX - 32.zip

(23:39 의 영상에 맞춰져 있습니다)


" 부릉부릉 "


2주 동안 수고해주신 시비렉스 님

감사합니다!


날짜 생각을 안 했는데

연말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래서 바쁩니다(...)

일단 급한 불부터 끄고자 32화부터 먼저 올립니다

나머지 30, 31화는 다음 주가 마침 휴방이니 그때 해봐야 할 듯....


요괴 워치는 지금 고민 중입니다

PV보니까 아주 그냥 개그 애니로 만들어 놨어...............


그리고 얼마 전에 빅뱅을 시작했는데....

이제 겨우 레지스탕스 재팬이랑 붙었는데 팀렙 50넘었...........

나 대체 무슨 짓을 한 거냐................ㅇ-<-<